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는 광고가 있었죠? 바로 그 침대 매트리스의 혁신 - TUFT&NEEDLE 매트리스의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리뷰 매거진 2016. 2. 26. 14:48

    안녕하세요~ 쉽게하는 해외직구 이지스토리를 찾아주시는 이지가족 여러분 ^^

    오늘 따끈따끈하게 저희 이지바이이지쉽 배송대행 구매대행 카페에 올라온 구매상품 사용 후기 중에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좋은 후기가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려요 ^^

    사실, 제가 보내드리는 상품을 모두 제가 사용해 볼 수가 없다보니 이렇게 해외직구하신 상품에 대한 사용 후기가 올라오면, 아~ 이 상품은 이런게 좋구나, 안에는 이렇게 생겼구나, 이렇게 사용하는 상품이었구나 하면서 너무 유용하더라구요 ^^  아마, 제가 오늘 아래에 공유해 드리는 TUFT&NEEDLE 이라는 상품은 미국에서도 신생업체에 속하는 브랜드라서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을 텐데요 ^^ 그래서, 이런 실제 사용 후기가 더 소중한 것 같아요 ^^

    미국에서는 이미 이 TUFT&NEEDLE 매트리스에 대한 리뷰가 매우 좋은 상태라서 상품이야 당연히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제가 상품 소개 블로그를 올려드렸었는데 ^^ 관련 소개 블로그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시니 이전에 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 

    왜 제가 이 매트리스를 소개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뭐가 좋은 것인지 다 있답니다 ^^


    [상품정보] 

    ★ 침대 매트리스의 혁신 ^^ - TUFT&NEEDLE 매트리스




    그럼, 오늘의 본론인 저희 이지가족 분들 중에서 가장 먼저 이 TUFT&NEEDLE 매트리스 킹사이즈와 트윈사이즈 구매하여 친히 사용후기 까지 올려주신 "튀김통닭" 님의 사용 후기입니다 ^^

    * 튀김통닭님 ~ 후기 정말 감사드려요 ㅎ


    원문보기 : http://cafe.naver.com/ezbuyezship/65247


    Tuft & Needle Mattress, Twin,King 후기|이용후기
    튀김통닭(myho****)

    이지2


    사용자 별점 - 5점 만점

    주위분 권유  ★★★★★

    숙면(예민하신분)  ★★★★★




    이사를 하면서 먼지 알레르기 때문에 황토침대를  샀었어요. 

    쓰다보니 온돌처럼 따스하게 지질때 좋았는데 딱딱해서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잠도 오래 못잤구요. 그리고 요나 이불을 살려고 해도 사이즈가 영 어정정해서 불편하기도 하네요.  매트리스를 알아보던중에 허니님찬스로 Tuft & Needle Mattress를 구입했습니다. 


    메모리폼일까? 했는데 메모리폼은 누르면 손자국이 남아 푹 꺼지는데

    Tuft & Needle Mattress는 굉장히 탄력적인 재질로 구성 되었어요. 

    누우면 등뒤 엉덩이를 감싸안아 주는 느낌? 굉장히 포근한 느낌입니다. 


    제일 좋아라 하는건 남편입니다. 

    유튜브에서 어떤 사람이 컵에 물을 담에 한쪽에 놓고 반대쪽에 앉아서

    들썩들썩해도 물컵이 별 반동이 없는걸 봤는데 예민한편에 허리가 아파서 이리뒤척저리뒤척 하는 남편 먼저 잠들고 나중에 제가 들어와도 모르고 콜콜 자네요.  

    한쪽에서 움직여도 옆에 반동이 없어요. 


    저희집 침대가 기본 높이가 45cm 에 매트리스 높이25cm

    처음에는 갑자기 높아져서 몇일 어색했었는데 지금은 적응이되서 그러려니 해요.ㅎㅎ 

    한국 코스트코에서 매트리스들 보면 높이가 보통 20cm 내외 인데 거기에 비하면 조금 높은감은 있어요. 그래도 저는 높이가 있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기존 침대 사용하시던분들은   사용하시는데 어색하지 않을것 같아요.



     



    요상태로 박스포장 옵니다.

    열어보다가 놀랬어요.

    압축되어 왔는데 펴니까 구름솜처럼 풍성하게 매트리스 자태로 자리잡네요.

    무게가 나가서 혼자 들기 힘들어요.

    Twin XL 22.1kg

    King 40kg


    3개 구입 3번에 나눠서 배송왔어요.

    첫번째는 우체국에서 무료로 배송해줬는데

    두번째 부터는  무게가 나가는 제품이라고 

    국내배송사에 인계되어 배달 됩니다.

    배송사 아저씨가 궁금했었나봐요.

    제품이 뭐냐고 하네요 ㅎㅎ


    배송비 Twin xl 13,000원

     king 16,000원




     위에꺼는 아이방에 설치한 매트리스 아이침대도 높이가 40cm+매트리스높이 25cm

     매일 낮은 요만 깔고 있다가 아이가 갑자기 붕떠있는거 같았어요.

    아이도 매트리스 너무 잠이 잘 온다고 

    공부때문에 매일 쩔어서 잠도 못잤었는데

    숙면을 취해서 좋다고 합니다.





     매트리스 커버 재질 부드러운 촉감입니다.

    가장 엄격한 인증센타인 미국의  Oeko-tex 에서 인증받은 커버 재질 이라고 합니다.


     



     부부가쓰는 침대 높이가 기본 높이 45cm + 매트리스높이 25cm

    보통침대보다 높아요. 원래 기본높이가 있다보니..

    그래도 쓸수록 매력있네요.


    주위분 권유 ★★★★★

    숙면(예민하신분)★★★★★



     

    이외의 다양한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에 대한 정보는 

    이지바이이지쉽 네이버 카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cafe.naver.com/ezbuyezship


    허니의 쉽게하는 해외직구 - 이지스토리(ezbuyezship.tistory.com)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0^

Designed by Tistory.